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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향신문] 화장품 세계화 선도하는 ㈜죠이라이프, 자체 R&D 센터로 체계적인 시스템 구현

작성자 죠이라이프(ip:)

작성일 2020-11-16

조회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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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JUNGNANI', 'JNN-Ⅱ' 코스메틱 브랜드 전개




화장품, 건강 식품 R&D 글로벌 전문기업 ㈜죠이라이프가 화장품의 기획, 개발, 생산, 출하까지

모든 공정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현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죠이라이프는 GMP ISO22716 인증에 이어 화장품 품목에 대해서 올해 유럽인증 CPNP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체 R&D 센터와 공장을 보유하며 탄탄한 생산 설비 군을 갖춘 죠이라이프는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각 공정을 체계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전문 부서를 통해 화장품 자체 개발과 생산 및 출하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깐깐한 기준으로 관리하며 최첨단의 품질 분석 기기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화장품 생산 시설 외에 물티슈 생산 설비, 휴대용 파우치 생산 설비,

식품생산설비(HACCP인증)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및 고객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대한민국의 화장품 과학을 선보이고 있다.


금년 새롭게 도입한 세정 티슈라인은 안정된 기술을 토대로 이미 북아메리카 지역에

50만 달러 수출을 달성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금년말 까지는 100만 달러 수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2015년부터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해외박람회 참가, 바이어 화상회의 등을 통하여 화장품, 식품 등의

기술력을 해외로부터 인정받아 최근에는 러시아 대형유통인 Golden Apple,Keauty등 CIS지역에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JNN-II 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JNN-II는 골드 나노 기술을 원천으로 피부 친화적이고 엄선 된 원료들을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의 피부고민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24k 골드 엑스퍼트 케어 라인 ▲바이탈 라이트닝 라인 ▲볼류마이징 알엑스 라인 ▲24K 골드 헤일로 앰플 ▲펩타이드 24K 골드 스파클링 에센스 등이 있다.

또한 클렌징 및 마스크 제품의 ▲컬러 클렌즈 폼 클렌저 ▲크림 마스크 팩 2종 ▲어반 데일리 마스크 팩 2종 ▲리얼 프레시 트로피컬 마스크 팩 5종 ▲스파이더 웹 필오프 팩 3종 등이 있다.

추가로 바이탈 톤업 크림은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 인기상품이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죠이라이프는 창사이래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 왔으며

전문성과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를 선도하고자 한다"라며

"국내 화장품을 세계에 알리는 기업으로 위상을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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